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1:52
게임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아델’ 업데이트…‘튜너’ 사용하는 전사 직업군

기사입력 2022.07.29 16:35 / 기사수정 2022.07.29 18:10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다.

29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아델’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아델’은 주 무기 ‘튜너’를 사용하는 전사 직업군의 신규 캐릭터로, 마력으로 이루어진 ‘에테르 소드’를 만들어 검을 손에 쥐지 않고도 자유롭게 다루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에테르 소드’에 명령을 내려 주변의 적을 추적하고 공격하는 ‘오더’, ‘에테르 소드’를 회전시켜 주변에 추가 피해를 입히는 ‘블로섬’, 무수한 ‘에테르 소드’가 생성되는 공간을 만들어 전장을 장악하는 ‘인피니트’ 등 강력하면서도 화려한 스킬을 사용한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아델’ 출시를 기념해 8월 24일까지 PC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아델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 ‘메이플스토리’ 계정을 연동하고 ‘아델’ 캐릭터로 주어진 레벨을 달성하면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안드로이드 선택권’, ‘검의 가호(칭호)’를, ‘메이플스토리M’에서 150레벨 달성하면 ‘검의 지휘자 의상 상자’, ‘검의 지휘자 왕좌 의자’를 받을 수 있다.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검을 쥐어라! 아델 스텝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25일까지 ‘아델’ 캐릭터로 매일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8월 11일까지 ‘골드비치 리조트’ 테마 페이지에서 거대한 돌을 치우는 미니 게임을 즐기면 플레이/일일미션/누적거리 달성 조건에 따라 ‘2022 골드비치 코인’ 등을 선물한다.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