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9 20:20
연예

김언중♥백옥자 부부, 상담 이후 일상 공개 "싸움 줄었다" (오은영 리포트)

기사입력 2022.07.25 23:15 / 기사수정 2022.07.25 23:15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김승현의 아버지 김언중 씨와 어머니 백옥자 씨가 상담 후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25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는 김언중 씨와 백옥자 씨의 방송 이후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언중 씨는 오은영의 조언에 따라 아침 식사를 스스로 챙겼고, 김승현은 김언중 씨와 함께 백옥자 씨를 위한 해물파스타를 준비했다.

특히 가족들은 다 같이 모여 해물파스타를 먹었고, 김수빈 씨는 "아빠는 집에 많이 없지 않았냐. (부부 싸움) 많이 줄었다"라며 밝혔다.

백옥자 씨는 "아빠가 달라졌다"라며 거들었고, 김수빈 씨는 "나는 점심에 출근을 한다. 우리가 목요일에 분리수거를 한다. 아침이랑 밤에. 할머니가 나한테 분리수거하는 박스 내가 내려놨냐고 하더라. 할아버지가 분리수거하려고 내려간 거였다. 그날 비가 엄청 오고 쓰레기가 엄청 많았다"라며 털어놨다.

김언중 씨는 "분위기가 좋지 않냐. 엄마 얼굴이 폈다. 약간 찌그러져 있었는데"라며 자랑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