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35
연예

김연아♥고우림, 3년 열애 끝 결혼 "10월 비공개 진행"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7.25 10:47 / 기사수정 2022.07.25 11:1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전 피겨스케이팅선수 김연아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겸 성악가 고우림이 결혼한다.

고우림 소속사 측은 25일 공식 자료를 통해 "고우림이 오는 10월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이어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나,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하게 됐다.

또한 소속사 측은 "고우림은 결혼 후에도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우림은 서울대 성악과 출신으로 지난 2017년 JTBC '팬텀싱어 시즌2'에 우승팀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하 고우림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고우림에게 기쁜 소식이 있어 말씀 드립니다. 고우림은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우림과 예비신부는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으며,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재사이자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입니다.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 낭만적인 감성으로 다수의 앨범과 공연 및 방송 무대를 통해 대중과 만나오고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안정적인 가정 안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고우림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