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11 16:22 / 기사수정 2011.04.11 16:22

<오봉도시락 신메뉴 – 가마솥시리즈>
[엑스포츠뉴스 정보] 경기 회복세가 고개를 들고 있지만 창업시장에 뛰어든 생계형 창업자들은 여전히 적지 않은 창업비용에 망설이고 있다. 하지만, 분명 길은 있다. 바로 저렴한 창업비용을 자랑하면서도 탄탄한 경쟁력으로 승부하고 있는 '소자본창업아이템'이 그것이다. 이미 창업시장에서 소자본창업으로 출사표를 던진 후 승승장구하고 있는 창업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다양한 창업아이템으로 무장한 브랜드들이 생기고 사라지기를 반복하는 창업시장 속에서 저비용으로 성공창업에 다가서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도시락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 역시 소자본창업으로 창업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곳이다. 혼자서 끼니를 해결해야 하는 자취생들이나 특별한 한 끼를 맛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흔히 도시락전문점을 찾는다.
홀과 테이크아웃(Take Out)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메뉴구성도 탄탄한 것이 특징. 때문에 매장이 클 필요가 없으며 작고 아담한 평형에서도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소자본창업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많다. 또한, 오봉도시락은 신 메뉴 “가마솥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가마솥김치찌개. 우거지갈비탕. 짬뽕탕. 육개장 4가지로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선보인다.

도시락창업 오봉도시락(iobong.com)은 2011년 2월에만 10여 개 가맹점이 추가 오픈 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 런칭 이후 전 지역을 대상으로 성공가맹점 오픈 릴레이를 펼치고 있는 오봉도시락은 일찍이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점쳐지며 가맹 열기를 더하고 있다. 2011년 2월 오픈매장은 교대점, 신사점, 동작경찰서후문점, 가산STX점, 대신점, 화명점, 고신대점 군산대점, 서산점, 우송대점 등 다수 포함되어 있다.
분식 창업 오봉도시락은 도시락 및 샐러드류에 지역특산물을 활용하고 웰빙식자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전국에 약 5천여 가지의 식재료를 유통하는 회사이다 이로써 점주들은 고품질의 제품을 저가격으로 받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물류는 누구나 사용하기 편하게 되어있으며 원팩시스템을 구비하여 일주일 정도만 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손쉽게 도시락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메뉴에 대한 연구개발은 호텔, 패밀리레스토랑 쉐프들이 직접 담당하여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를 제공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