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4:59
연예

'이별 리콜' 성유리, 공감요정의 귀환…4년만 성공적 복귀

기사입력 2022.07.12 14:1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의 성유리가 연예계의 대표적인 굿 리스너임을 입증했다.

성유리는 4년 만에 MC로 복귀한 KBS 2TV 새 예능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이하 '이별 리콜)’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 있는 예능감, 그리고 러블리한 리액션으로 첫 회를 노련하게 이끌었다. 

또한 사연에 진심으로 귀를 기울이고, 따뜻한 위로를 전하면서 공감요정다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줘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11일 첫 방송에서 화이트 스커트에 핑크색 블라우스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 성유리는 변함 없는 미모와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성유리는 빠른 상황 판단력으로 함께 촬영한 리콜 플래너들에게 다양한 질문을 던지며 토크를 리드했고, 솔직하면서도 털털한 매력으로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이날 사연은 사랑하기 때문에 헤어진 커플의 이야기. 성유리는 양세형과 함께 사연 속 커플이 되어 실감나는 재연 연기를 펼쳐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리콜남의 사연에 완전히 몰입해 자신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드러냈는데,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안타까움에 눈시울을 붉히며 눈물을 글썽이는 등 인간적인 매력으로 존재감을 빛냈다.

이처럼 성유리는 공감형 MC의 내공을 여실히 드러내며 ‘이별 리콜’ 첫 방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이진다.

한편, 성유리의 복귀작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사소한 오해로 혹은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진 후 만남을 다시 꿈꾸는 모든 연인들에게 또 한 번 사랑을 말할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