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7 04:08
연예

수지가 수지했네…美친 웨딩드레스 자태 '남편은 누구?'

기사입력 2022.06.27 14:26 / 기사수정 2022.06.27 14:26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수지가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수지는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짱 무거운 드레스 지친 유미.. 아니.. 안나 #안나"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 속 결혼식 장면 비하인드를 전하는 수지의 게시글이 많은 반응을 이끌었다.

사진 속 수지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화려한 귀걸이와 티아라가 수지의 미모와 어우러지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수지의 네 번째 손가락에서 반짝이는 결혼 반지가 눈길을 끌었다.


수지는 티아라와 귀걸이 등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사진에 이어 비교적 수수한 스타일의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단아한 매력을 펼치는 수지의 사진과 화려한 스타일링을 보이는 수지의 사진이 다양한 매력을 선사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보이는 수지의 게시글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꽃과 어우러진 수지의 웨딩드레스 자태에 팬들은 "수지언니 너무 예뻐요ㅠㅠ", "진짜 공주네... 남편이 부럽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수지가 출연 중인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사진 = 수지 인스타그램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