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31
연예

'헤어질 결심' 탕웨이·박해일 출연 '문명특급', 오늘(24일) SBS 방송

기사입력 2022.06.24 15:5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과 '문명특급'이 함께한 칸 현지 인터뷰가 SBS에서 방영된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 분)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를 뜨겁게 달군 올해 최고의 기대작 '헤어질 결심' 의 칸 현지 인터뷰가 24일 오후 11시 20분 SBS '문명특급'을 통해 공개된다.

지난 22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깜짝 등장해 온라인상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는 탕웨이와 박해일은 솔직 담백한 인터뷰로 MC 재재와 의외의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되짚어보는 복습 코너부터 마침내 도착한 신작 '헤어질 결심'의 매력 포인트를 집중 탐구하는 예습 코너까지 어디서도 듣지 못한 비하인드 토크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킨다.



이어 새롭게 마련된 ‘재심만만’ 코너에서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헤어짐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는 웃음과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처럼 '헤어질 결심'의 탕웨이와 박해일 그리고 재재의 뜨거운 호흡으로 칸 국제영화제의 열기를 되살릴 이번 인터뷰는 24일 11시 20분 SBS에서 방영되는 '문명특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화 '헤어질 결심'은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CJ ENM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