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7 00: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김지민, '♥김준호'와의 연애사→예지원 화장실 루머(?) 대공개 (스캉스)

기사입력 2022.06.24 14:02 / 기사수정 2022.06.24 14:34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김지민이 김준호와의 연애 스토리를 대방출한다.

27일 방송되는 MBN, ENA PLAY '호캉스 말고 스캉스' (이하 '스캉스')에서는 김지민이 새로운 여행 메이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손담비의 빈자리를 대신해 김지민이 등장한다. 김지민은 등장에서부터 페이크 연주를 선보여 예지원, 소이현, 소유를 놀라게 만든다. 심상치 않은 만남을 통해 오프닝부터 뜨겁게 끌어 올린 김지민은 유쾌한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김지민은 '물음표 살인마' 예지원의 계속되는 질문 공세에 김준호와의 러브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예지원과의 일화를 공개해 예지원을 억울하게 만든다. 자신의 화장실 루머(?)에 억울해하는 예지원 앞에서 "화장실에서 사진 찍어달라고 한 적 있다"라고 말한 김지민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예지원과 관련된 일화 및 김지민과 김준호와의 러브스토리는 27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스캉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N, ENA PLAY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