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30 16:25
연예

브레이브걸스 유정, 스트레스 검사 결과 '깜짝'…"좀 무섭다" (빼고파)

기사입력 2022.06.24 11:07 / 기사수정 2022.06.24 16:09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스트레스 검사 결과에 크게 놀랐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빼고파'에서는 스트레스, 우울, 불안 검사를 진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다이어트 중 다양한 원인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멤버들을 위해 김신영은 스트레스 검사를 제안한다. 김신영의 제안에 병원을 찾은 멤버들은 정체기, 식단, 육아 등 다양한 스트레스로 의사와 상담을 이어나간다.


자율신경계 검사(스트레스 유무보다는 스트레스를 이겨낼 수 있는 힘을 측정하는 검사)를 비롯해 우울, 불안 검사도 함께한 멤버들은 묘한 긴장감을 보인다. 결과를 받아든 멤버들은 예상과 다른 결과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이고, 유정은 "좀 무섭다"라는 반응을 보여 궁금증을 높인다.

멤버들이 어떤 검사 결과를 받았을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멤버별 맞춤 처방은 무엇인지는 25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되는 '빼고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