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3 11:01
연예

'음주운전' 김새론, 편집 없이 '키스 식스 센스' 특별출연 [엑's 이슈]

기사입력 2022.06.23 15:38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음주운전으로 인해 활동을 중단한 배우 김새론이 드라마에 깜짝 출연했다.

김새론은 지난 22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키스 식스 센스' 9회에 모습을 비췄다.

김새론은 극 중 영화감독인 이필요(김지석 분)가 연출한 영화 '하루'의 주연으로, 홍예술(서지혜)이 영화를 관람하는 장면에서 모습을 비췄다.

비록 출연 분량은 짧았지만, 그가 홍예술의 변화에 큰 도움을 주는 역할임을 감안하면 중요성은 높은 편이다.

'키스 식스 센스'는 사전제작으로 모든 촬영이 마무리된 상황에서 매주 2회분씩 디즈니+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김새론의 음주운전이 벌어지기 전에 촬영되었다는 점을 감안했을 때 해당 장면을 재촬영하기는 어려웠을 수 있으나, 물의를 빚은 지 한 달 만에 그가 영상에 모습을 비춘 것 자체가 문제라는 지적이 많다.

앞서 김새론은 지난달 18일 오전 8시경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구조물을 들이받았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적발됐다. 채혈 검사 결과 그는 면허 취소 수준의 혈중 알코올 농도 0.2%를 기록하면서 많은 비판을 받았ㅆ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