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6:12
연예

'개띠' 이병헌, 포메라니안에 "진돗개인가요?"…김혜자도 감탄한 無편견 배우

기사입력 2022.06.18 11:27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이병헌의 편견없는 모습이 다시금 눈길을 끈다.

지난 7일 tvN 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은 '우리들의 블루스' 17~18회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옥동 역의 김혜자와 동석 역의 이병헌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먼저 촬영장에 도착한 김혜자는 강아지를 쓰다듬으며 이병헌을 기다리고 있었다.

때마침 도착한 이병헌은 강아지를 발견하더니 "우와. (강아지) 종이 뭐지요?"라고 물었고, 스태프는 "포메라니안"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병헌은 "포메가 어떻게 진돗개처럼 생겼지?"라며 놀랐다.

그러자 김혜자는 "얘가 진돗개 같아? 얘가? 진돗개가 이렇게 생겼어?"라고 진지한 표정으로 물었고, 이병헌은 "되게 귀여운 진돗개라고 생각했는데요"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병헌이 이 강아지를 보고 진돗개라고 언급한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다. 지난 4월 공개된 포스터 메이킹 영상에서도 단체 촬영을 앞두고 이병헌은 "진돗개인가요? 너무 귀엽게 생겼다"라며 강아지에게 관심을 보인 바 있다.

당시 그는 강아지를 쓰다듬으며 "제가 개띠라서요"라고 강아지에 대한 애정이 진심임을 전했다.

한편, 이병헌과 김혜자가 출연한 '우리들의 블루스'는 지난 12일 14.6%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종영했다.

사진= tvN 드라마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