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6:22
게임

'Xbox-베데스다 게임 쇼케이스', 성황리 개최…최강 게임 라인업 발표

기사입력 2022.06.14 16:0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마이크로소프트가 쇼케이스를 열고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공개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한국 시각으로 13일 새벽에 열린 ‘Xbox-베데스다 게임 쇼케이스(Xbox & Bethesda Games Showcase)’를 통해 스타필드(Starfield), 포르자 모터스포츠(Forza Motorsport), 디아블로 4(Diablo 4), 레드폴(Redfall) 등의 대작을 포함해 향후 1년간 선보일 막강한 게임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를 예고한 다양한 타이틀은 Xbox 콘솔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게이밍을 통해 TV 앱, 모바일 및 Xbox One 등 여러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다양한 게임 출시 소식과 함께 ‘메탈 기어’로 유명한 게임 제작자 코지마 히데오의 코지마 프로덕션과 Xbox 게임 스튜디오와의 협업 소식이 발표됐다.

본 협업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는 그동안 누구도 경험해보지 못한 완전히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의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혀 게임 커뮤니티 사이에서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15일 오전 2시(미 현지 시각 14일 오전 10시)에는 Xbox 게임 쇼케이스 확장편이 열릴 예정이다. 새로운 게임 트레일러 공개를 비롯해 Xbox-베데스다 쇼케이스에서 공개한 소식을 보다 자세히 다루며 인기 게임 크리에이터와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사진=마이크로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