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13:06
연예

[단독] 허재·안정환, 골프 예능 ‘전설끼리 홀인원’ 맞대결...7월 첫 방송

기사입력 2022.06.07 10:00 / 기사수정 2022.06.07 14:3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농구 대통령 허재와 판타지 스타 안정환이 골프 대결을 펼친다.

7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MBC에브리원과 MBC스포츠플러스에서 골프 예능 ‘전설끼리 홀인원’을 론칭한다.

‘전설끼리 홀인원’은 농구와 축구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들의 골프 대결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농구를 대표하는 스타로는 허재가, 축구를 대표하는 스타로는 안정환이 나선다. 두 사람은 농구팀과 축구팀을 꾸려 자존심을 건 골프 승부를 펼친다.

허재와 안정환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방송인으로서도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허재는 KLPGA 투어 엘크루 TV조선 프로 셀러브리티에 참가해 골프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골프왕’ 시즌2에도 출연해 골프에 대한 애정을 내비친 바 있다. 자칭 ‘골린이’ 안정환은 IHQ ‘내 이름은 캐디’에서 캐디로 변신하는 등 골프 예능 경험이 있어 ‘전설끼리 홀인원’에서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두 사람의 케미도 관전 포인트다. ‘안 싸우면 다행이야’, ‘뭉쳐야 찬다’ 등 여러 예능에서 보여준 예능감은 물론 치열한 승부욕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전설끼리 홀인원’은 7일 방송할 예정이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