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0:38
연예

오승윤, 군 전역 후 '클리닝 업'으로 복귀…역시 '정변의 아이콘'

기사입력 2022.06.05 14:03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정변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배우 오승윤이 JTBC ‘클리닝 업’ 2회의 첫 등장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승윤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5일 JTBC 새 토일드라마 ‘클리닝업’의 대본을 들고 있는 오승윤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승윤은 흰 티셔츠에 헐렁한 청바지만 걸쳤지만, 자체 발광의 훈훈함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해 군 전역 이후 첫 복귀작인 JTBC ‘클리닝 업’에서 오승윤은 주인공 중 한 명인 안인경(전소민 분)의 헤어진 남자친구 최병렬 역할을 맡는다. 병렬은 인경을 자신의 지갑으로 여기는 뻔뻔한 캐릭터로, 헤어진 후에도 인경을 다시 찾아와 우여곡절 끝에 인경 집에 입성하는 데 성공한다. 인경에게는 발바닥에 박힌 가시 같은 인물이다. 

‘명품 아역’ 시절부터 쌓아 온 연기 내공을 지닌 오승윤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과 능청스러움으로 최병렬 캐릭터에 맞춤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5일 ‘클리닝 업’ 2회부터 등장한다. 

‘클리닝 업’은 우연히 듣게 된 내부자거래 정보로 주식 전쟁에 뛰어든 증권사 미화원 언니들의 예측불허 인생 상한가 도전기를 그린다. 베스티드 투자증권 용역 청소부 3인방으로 염정아 전소민 김재화가 출연, 신선하고 쫄깃한 이야기를 이끌어간다.

배우 오승윤의 복귀작 JTBC ‘클리닝 업’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티앤아이컬쳐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