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7 02:10
연예

양요섭·은하, 역대급 듀엣 예고…14일 '상수리나무 아래' OST 발매

기사입력 2022.06.03 09:47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양요섭과 은하가 OST로 만난다.

3일 오렌지디멘션 측은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비비지 은하가 오는 14일 발매되는 리디의 로맨스 판타지 웹툰 '상수리나무 아래' 네 번째 OST '텔레파시' 가창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수지 작가의 웹소설 '상수리나무 아래'는 국내 로맨스 판타지 장르 화제작이자 글로벌 팬덤을 확장하고 있는 작품으로, 최근 아마존 5개국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동명의 웹툰 역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작화를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텔레파시'는 양요섭의 파워풀한 고음과 시원한 가창력, 은하의 깔끔한 고음과 맑은 음색이 만나 시너지를 내며 역대급 듀엣송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두 사람은 '텔레파시'를 통해 달콤한 러브 시그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양요섭은 올해 3월 하이라이트 정규 1집으로 컴백해 최근 콘서트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SBS 드라마 '그해 우리는' OST 참여는 물론 뮤지컬 배우로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는 그룹 비비지의 리드보컬로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렸다. 최근에는 Mnet '퀸덤2'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양요섭과 은하가 참여한 '상수리나무 아래'의 네 번째 OST '텔레파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오렌지디멘션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