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1:36
연예

황치열, 섹시의 의인화…주접단 눈물바다→반대석 올하트 (주접이풍년)

기사입력 2022.06.03 07:05 / 기사수정 2022.06.03 07: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황치열과 '치여리더'가 '주접이 풍년'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이하 '주접이 풍년')'18회에는 가수 황치열과 공식 팬클럽 치여리더가 주접단으로 출연해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이날 황치열의 스페셜 주접단으로는 모델 정혁이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정혁은 "황치열과 예능을 함께 했는데, 배울 점이 많고 매력적이다. 여러분이 왜 여기 계시는지 안다"고 팬심을 저격해 박수를 받았다. 또한 정혁은 이태곤과 함께 무대를 런웨이 삼아 무심한 듯 시크하게 걸으며 모델 분위기를 선보였다.

이날 주접단에는 다양한 경로로 팬이 된 이들이 자리했다. 복면팬은 '치여리더'장기자랑 1등 수상, 콘서트 앞자리를 위해 길에서 잠까지 잤다고 밝혔다. 인천공항팬의 집에는 황치열 등신대부터 각종 굿즈로 가득했고, 엄마팬을 따라 입덕한 아들팬은 황치열의 공연을 보고 꿈을 가수로 바꾸기까지 했다.

황치열은 '매일 듣는 노래'를 부르며 등장했다. 첫 1위곡이기도 한 노래에 팬들은 떼창으로 응답했다. 특별한 무대로 감동을 선사한 황치열은 주접단에게 다가갔고, 황치열을 영접한 주접단은 단체로 눈물을 흘려 '주접이 풍년' 최초 주접단 눈물바다가 됐다. 황치열은 팬들을 따뜻하게 바라보고,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다시 감동을 선사했다.


황치열의 공연 레전드 무대도 공개됐다. 섹시한 근육이 돋보인 '성인식'에 대해 황치열은 "처음에는 긴 소매였다. 그런데 팔 드는 동작이 많아서 잘라냈는데 반응이 이렇게 좋을 줄 몰랐다"고 말했다. 이어 복면팬과 'Kiss Me'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고, 섹시하고 요염한 매력의 '코코아 댄스'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황치열의 인기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점령했다. 황치열은 "편지를 읽듯이 가사를 외웠다"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비결을 밝혔다. 황치열은 즉석에서 장민호와 중국어 프리토킹을 나눠 감탄을 자아냈다.

주접단과 만남을 마무리하면서 황치열은 "함께 걸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변화무쌍한 황치열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황치열의 매력에 반대석에 앉은 이들도 올하트로 화답했다. 황치열은 '왜 이제와서야'를 부르며 다시 한 번 감동을 선사했다.

'주접이 풍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