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21:08
연예

김한결, 오늘(2일) 새 싱글 '오늘도 운다' 발매…애절한 고음+감성

기사입력 2022.06.02 16:0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김한결이 대중의 눈시울을 적실 새 싱글로 가요계를 찾는다.

김한결은 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오늘도 운다’를 공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신곡의 탄생을 알렸다.

떠오르는 파워 보컬리스트, 김한결의 신곡 ‘오늘도 운다’는 잔잔하고 덤덤한 피아노 연주와 더불어 화려한 현악의 연주가 주를 이루는 발라드 곡으로, 초입부터 아름다운 선율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또한 ‘오늘도 운다’에서는 김한결의 감미로우면서 힘찬 보컬이 중심을 잡는 가운데, 겹겹이 쌓이는 악기들이 곡 전체의 긴장감을 고조시켜 몰입력을 더한다. 특히 김한결의 애절한 고음이 돋보이는 신곡인 만큼, 풍부한 감성으로 벅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김한결은 신곡 ‘오늘도 운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스토리로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사랑과 우정 그리고 이별에 대한 이야기들이 담긴 뮤직비디오와 ‘발라드 신흥 강자’로 거듭날 김한결의 이번 신곡에 대중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한결의 신곡 ‘오늘도 운다’ 음원은 향후 뮤직카우를 통해 공유될 예정이다. 리스너들은 뮤직카우 공유 옥션을 통해 해당 음원의 저작인접권료 참여 청구권을 함께 소장하고 음원이 이용될 때마다 발생되는 저작인접권료를 받게된다. 세부일정은 뮤직카우 옥션 서비스 개편 완료 후 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가요계를 사로잡을 ‘파워 보컬’ 김한결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오늘도 운다’를 공개한다.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