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4:08

[이 시각 헤드라인] 김태원-故 김재기…이장우-은정 우결 투입

기사입력 2011.03.31 15:14 / 기사수정 2011.03.31 15:14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31일 오후 3시 헤드라인



▶ 김태원이 인정한 천재 보컬리스트…故김재기는 누구?

지난 30일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부활의 리더 김태원이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먼저 떠난 고 김재기에 대한 그리운 마음을 전해 화제다.

김태원은 이날 방송에서 "1993년 8월 11일 김재기가 견인비 3만 4000원을 빌려달라고 전화했다. 그러나 돈이 없어서 빌려주지 못했다. 그것이 마지막 통화가 될 줄 몰랐다"고 고백했다. 이어 "죽는 날까지 평생의 한으로 남을 것 같다"며 고 김재기를 그리워했다.

그는 "김재기가 단 한 번 데모녹음한 곡이 음반에 실렸다. 사고를 당해 녹음을 할 수 없었을 뿐더러 그의 노래는 손 볼 대 없이 완벽했다"고 덧붙였다.

김재기는 락밴드 부활의 전 보컬리스트로 부활의 3집 음반 '기억상실'의 타이틀곡 '사랑할수록'을 불러 100만 장 판매량을 기록한 실력파 가수이다. 그가 부른 '사랑할수록'은 단 한 번 불러 데모테이프에 녹음해 화제가 됐다.

그러나 김재기는 1993년 사고 당일 새벽 스케줄을 마치고 집으로 가다가 서울 홍제동 고가도로 위에서 마주 오던 자동차와의 충돌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고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가 단 한 번의 데모테입 녹음 후 그가 갑작스레 세상을 떠나는 바람에 그대로 세상에 음반으로 출시된 것과 김재기의 '사랑할수록'의 상황이 비슷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재기의 갑작스런 죽음에 대해서 김태원은 "재기가 바람으로 떠났다"라고 말하는 등 남다른 슬픔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태원은 이날 방송에서 아들 우현 군의 자폐증을 최초로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 이장우-함은정, '우결' 떨리는 첫 촬영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 커플 이장우(26)와 티아라의 은정(24)이 첫 촬영을 했다.

둘은 지난 30일 늦은 저녁 서울 모처에서 만나 31일 새벽 3시께까지 가상부부로서의 시간을 보냈다.

이 날 촬영은 이장우와 은정의 매니저도 없이 '우결' 제작진만이 참여한 철저한 보안 속에 진행됐다.

블라인드 데이트 형식으로 첫 촬영을 준비하던 '우결' 제작진은 이날 촬영에 앞서 두 사람의 가상부부 합류 소식이 전해지자 설정을 바꿔 촬영에 들어갔다는 후문이다.

일일연속극 출연으로 중년 시청자들에게 익숙한 이장우와 많은 남성팬을 확보하고 있는 걸그룹 멤버인 은정의 만남으로 '우결'의 신선한 변화가 기대된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들의 모습은 '용서부부'의 뒤를 이어 방송될 예정이다.



▶ 존박, 김동률 소속사 '뮤직팜'과 계약

'슈퍼스타K2' 준우승자 존박이 김동률 소속사인 '뮤직팜'과 계약했다.
 
뮤직팜 관계자는 지난 30일 저녁 존박과 3년간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존박은 음악에 대한 열정이 높고 매력적인 친구다. 나이답지 않게 신중하고 건실한 모습도 마음에 들었다"고 밝혔다.
 
존박은 뮤직팜과의 계약 배경에 대해 "팬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는 가수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뮤직팜과 함께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존박은 음악성 중심 기획사로 널리 알려진 뮤직팜에서 이적, 김동률과 한 식구가 되었다.
 
존박은 현재 앨범준비를 위해 음반 작업에 매진할 계획이며 올 가을께 음반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뮤직팜은 현재 이적, 김동률, 체리필터, 이상순 등이 소속돼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