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7:56
연예

윤하, 3년 만 대면 팬미팅 성료…떼창→근황 토크 "행복한 추억 되길"

기사입력 2022.05.30 13:3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윤하가 3년 만의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쳤다.

윤하는 지난 28일과 29일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2 윤하(YOUNHA) 홀릭스 6기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9년 열린 3기 팬미팅 이후 약 3년 만이다. '별의 조각' 무대를 시작으로 팬들 앞에 선 윤하는 독보적인 라이브는 물론 다채로운 소통의 시간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먼저 나무위키, 검색 결과 등을 기반으로 한 윤하의 근황 토크뿐만 아니라 홀릭스의 근황까지 함께 공유하며 서로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윤하가 준비한 세 가지 선물도 눈길을 모았다. 먼저 윤하는 에스파의 'Next Level(넥스트 레벨)' 무대를 통해 숨겨진 춤 실력을 뽐내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추첨을 통해 윤하의 애장품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 번째 선물로 윤하는 건반 앞에 앉아 팬들의 신청곡을 불러주며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라이브 여신 윤하의 팬미팅인 만큼 팬들과 함께 하는 떼창 시간도 펼쳐졌다. 윤하는 '오르트 구름', '살별' '사건의 지평선' 등을 잇달아 부르며 팬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3년 만의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윤하는 소속사를 통해 "서로의 근황을 알 수 있어서 좋았던 명절 같은 날이었고 모두 행복한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윤하는 지난 3월 정규 6집 리패키지 앨범 'END THEORY : Final Edition(엔드 띠어리 : 파이널 에디션)'을 발매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또한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 자우림 편의 우승을 차지한 '스물다섯, 스물하나'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