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3:30
연예

이경규 "딸 예림=요즘것들…결혼했는데 밥 안 해먹어" (요즘것들이 수상해)

기사입력 2022.05.25 14:26 / 기사수정 2022.05.25 15:3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경규가 요즘것들인 딸 예림가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25일 온라인을 통해 KBS 2TV '요즘것들이 수상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이경규, 홍진경, 정세운, 조민지PD가 참석했다. 

'요즘것들이 수상해'는 MZ세대라고 불리는 일명 ‘요즘것들’이 살아가는 방식과 다양한 가치들을 들여다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으로 이경규, 홍진경, 정세운이 MC를 맡았다. 

이날 홍진경은 "저는 요즘 것 하나와 같이 살고 있다. 근데 정말 모르겠다. 어떻게 보면 이 프로그램을 통해 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고 싶다. 제가 딸에 대해 공부하고 싶은 마음에 출연을 결심한 계기도 있다"고 밝혔다.

이경규는 "우리 딸도 MZ 세대다. 시집을 간 딸 집에 갔는데 밥을 안 해 먹더라. 밥을 왜 안 하냐고 했더니 못한다고 하더라. 그냥 즉석밥을 먹더라. 그게 MZ다. 결국 밥해 먹으라고 잔소리 아닌 잔소리를 딱 한 번 했다. 그런데 신랑 되는 분(사위)도 그걸 같이 먹더라"고 말했다. 

'요즘것들이 수상해'는 25일 오후 11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KB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