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6 22:00
연예

'요즘것들이 수상해' 홍진경 "이경규와 MC, 일생일대의 영광"

기사입력 2022.05.25 14:18 / 기사수정 2022.05.25 14:1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홍진경이 이경규와 MC를 함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25일 온라인을 통해 KBS 2TV '요즘것들이 수상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이경규, 홍진경, 정세운, 조민지PD가 참석했다. 

'요즘것들이 수상해'는 MZ세대라고 불리는 일명 ‘요즘것들’이 살아가는 방식과 다양한 가치들을 들여다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으로 이경규, 홍진경, 정세운이 MC를 맡았다. 

이날 홍진경은 '요즘것들이 수상해'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MZ세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많이 않았던 것 같다. 요즘은 MZ세대들이 특별히 돋보이는 시대 아닌가. 그들의 생활방식, 말, 문화들이 그 어느때보다 도출되고 특별해서 궁금하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또 제가 존경하는 이경규 선배님이랑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같이 MC를 한 적이 없어서 일생일대의 영광이라고 생각했다. 또 (정_세운씨도 너무 아끼는 후배라 제가 안 할 이유가 없었다. 오히려 제가 바짓가랑이를 붙잡고 하고 싶은 프로그램이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요즘것들이 수상해'는 25일 오후 11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KB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