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5 08:53
게임

‘로스트아크’ 콘서트 'Dear. Friends', 6월 3일 열린다…풍성하고 생동감 있게 선보일 예정

기사입력 2022.05.17 14:21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로스트아크’ 콘서트가 열린다.

17일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다양한 OST를 풀 오케스트라와 함께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디어 프렌즈(Dear. Friend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내달 3일(금)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KBS 교향악단이 지휘자 안두현, 연출가 왕용범과 만나 풀 오케스트라 연주로 로스트아크만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전할 예정이다. 또, 단순히 오케스트라 공연뿐만이 아니라 재즈, 오페라, 헤비메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로스트아크 OST를 직접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20일(금) 오후 6시부터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R석 4만 8000원, S석 2만 4000원, A석 1만 8000원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이번 콘서트의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기부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하거나, 당일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하는 모험가들을 위해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이야기가 회자된 지 꽤 많은 시간이 흘렀다. 그간 변치 않는 사랑으로 기다려 주셨던 모험가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먼저 드린다”라며 “디어 프렌즈라는 주제에 걸맞게 모험가분들과 함께하는 따듯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남은 시간 동안 더 좋은 공연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