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8:16
연예

권유리, 공식 SNS 오픈…러블리 봄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22.05.10 13:5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권유리(소녀시대 유리)의 공식 SNS 계정이 정식 오픈된다.

권유리는 지난 9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화보 이미지 게시와 더불어 권유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개설된다는 소식을 알렸다.

10일 정오부터 정식 운영되는 권유리 공식 인스타그램은 소속사와 함께 만들어가며, 권유리의 활동 관련 스케줄, 비하인드 사진,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 팬들의 니즈를 다방면에서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첫 게시물로 업로드된 이미지는 자체 화보 프로젝트 ‘유리한 봄’으로, 봄을 콘셉트로 한 권유리의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모두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모은다.

권유리는 전작 ‘보쌈-운명을 훔치다’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MBN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경신해 배우로서의 진가를 입증한 것은 물론 유튜브,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펼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이어질 활동에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권유리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KT스튜디오지니의 새 드라마 ‘굿잡’에 ‘돈세라’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마찬가지로 올 하반기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에서 특급 예능감 발산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