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9:31
연예

건후·진우, 이대훈 子 예찬과 귀염뽀짝 형제 케미 폭발 (슈돌)[종합]

기사입력 2022.04.30 08:1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건나파블리 가족과 이대훈-예찬 부자가 재회해 한층 강력해진 귀염뽀짝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광대를 계속해서 들썩이게 만들었다. 특히 건후는 동생 진우와 예찬에게 멋짐이 폭발하는 ‘형아매력’을 드러내 마성의 매력 보이로 거듭났고, 나은은 ‘도전의 묘미’를 몸소 느끼며 못 하는 것 없는 ‘갓나은’의 면모를 뽐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28회는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 편으로 꾸며졌다. 소유진과 백남매는 봄맞이 미식여행을 이어 나갔고, 찐건나파블리는 전 태권도 국가대표 이대훈과 그의 아들 예찬이를 만나 봄맞이 특별 체련단련에 나섰다. 김동현과 단연 남매는 주짓수를 배웠다.

지난주에 이어 소유진과 백남매의 봄맞이 미식여행 두 번째 편이 공개됐다. 특히 맛잘알 가족다운 먹방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서현과 세은 자매는 아빠 백종원과 닮은 꼴 칼국수 먹방으로 랜선 이모, 삼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숙소로 이동해서도 소유진과 백남매의 먹방은 이어졌다. 이천쌀밥 정식으로 시작된 백남매의 여행 첫째 날 먹방은 떡볶이와 튀김, 꿀호떡, 칼국수를 거쳐 마시멜로우로 마무리됐다.

여행 둘째 날 아침, 세은은 장꾸매력을 뽐내며 자동미소를 유발했다. 옥수수를 달라고 활짝 웃더니 “샌드위치 주문 안하세요?”라는 엄마의 물음에 단호하게 “네”라고 답하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저마다의 취향대로 만든 샌드위치를 먹으며 소유진과 백남매는 백종원과 모닝 영상통화를 했다. 백종원은 매의 눈으로 “빵이 탔다”며 평해 소유진을 당황케 했지만, 이내 소유진은 폭풍 애교로 백종원을 방긋 웃게 했다. 엄마의 폭풍 애교를 이어받은 서현은 “아빠, 안경 벗어봐 원래 아빠 모습 보게”라고 말하며 배시시 웃어 백종원을 단숨에 딸바보로 만들었다. 서현이와 세은이는 화면 너머의 아빠에게 햄, 감자 등 먹을 것을 내밀었고 엄마를 꼭 닮은 애교로 시청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전 태권도 국가대표 이대훈 부자를 만난 찐건나파블리는 시종일관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예찬이와 재회해 반가웠던 건후는 살뜰하게 예찬이를 챙겼다. 직접 시범을 보이며 축구를 가르쳐줬고 예찬이가 골대에 살짝 이마를 부딪히자 빠르게 달려가 예찬이의 상태를 체크했다. 이 가운데, 진우는 건후에게 왕서운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건후의 신경이 예찬이에게 쏠려 있음을 감지하고 서운해한 것. 하지만 건후와 예찬이가 같이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를 하자고 부르자 서운함을 단숨에 잊고 해사한 꽃미소를 보여줘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하교한 나은이가 합류해 완전체가 된 찐건나파블리 가족과 이대훈-예찬 부자는 클라이밍에 도전했다. 스파이더맨처럼 높은 높이의 인공암벽을 오르는 시범을 신기하게 바라본 나은은 안전장치를 착용하고 생애 첫 클라이밍에 도전했다. 나은이는 첫 도전에서 2M 훌쩍 넘는 기록을 냈지만 아쉬워했고, 첫 도전의 경험을 바탕으로 거침없이 재도전했다. 나은이는 처음과는 달리 혼자서 길을 찾으며 인공암벽을 등반해 엄청난 높이를 기록하며 못 하는 것 없는 ‘갓나은’의 매력을 발산했다.

김동현은 단연 남매와 함께 체육관 나들이에 나섰다. 운동을 놀이처럼 즐기길 바라는 김동현의 바람이 담겼다. 체육관에 입장한 단우는 자연스럽게 미트를 집고 ‘단코치’로 변신, 아빠의 훈련을 도왔다. 김동현은 인형을 이용해 운동에 재미를 더했고 단우는 “한번 더!”를 외치며 흥미를 드러냈다. 운동을 마무리한 김동현과 단연 남매는 꽃집을 방문했다. 단우는 엄마를 생각하며 꽃꽂이를 했고 휴가를 끝내고 집으로 귀가한 엄마에게 꽃바구니를 선물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몸과 마음을 튼튼하게 만드는 과정 속에서 아이들의 사랑스런 매력이 쏟아져 나왔다. 도전의 즐거움을 깨달은 나은이의 성장부터 동생들과 함께하는 체력 단련의 재미에 푹 빠진 건후, 여행의 맛을 즐기는 백남매의 모습, 운동이 일상에 녹아든 체력만랩 단연 남매 등 아이들의 매력이 안방극장에 건강한 웃음을 전파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