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2:54
연예

오마이걸 승희 "7년간 사랑받는 이유? 나 자신부터 사랑하는 법 알려준 멤버들 덕"

기사입력 2022.03.28 16:49 / 기사수정 2022.03.28 16:4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는 비결을 밝혔다.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유빈, 아린)의 정규 2집 'Real Lov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28일 오후 진행됐다.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은 오마이걸은 오랜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유를 밝혔다. 승희는 "나 자신부터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준 멤버들 덕인 것 같다. 사랑해주고 다독여준 멤버들 공이 크다. 팀워크도 많이 좋아졌던 것 같다"고 밝혔다.

효정은 "일상을 웃게 해주고, 한 번 더 돌이켜볼 수 있는 음악, 멤버들의 에너지를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힘든 시기에 이 노래를 듣고 긍정의 에너지를 얻었어' 이런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저희만의 밝은 에너지 덕이 아닐까 싶다"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 'Real Love'는 지난 2019년 발표한 첫 정규 'THE FIFTH SEASON' 이후 약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이들은 이번 앨범에 오마이걸의 무르익은 음악 세계를 오롯이 담아냈다. 동명의 타이틀곡 'Real Love'는 사랑에 빠진 순간 주위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낯설고 이국적이게 느껴지는 그 특별한 순간을 담은 곡이다.

한편, 오마이걸의 정규 2집 'Real Lov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