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8:41
연예

"♥김태현과 첫키스 언제냐고?"…미자, 母 질문에 황당 (미자네 주막)

기사입력 2022.03.25 05:1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장광의 딸인 미자가 엄마의 질문에 황당해했다. 

미자는 24일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 '엄마.. 예비남편과의 첫키스를 왜 궁금해하는데?(ft.아빠랑 첫키스는 왜 말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미자는 엄마 전성애와 술을 마시다 김태현과의 연애, 결혼을 안 후 전성애의 반응을 전했다. 그는 "남친이 생겼단 이야기를 듣고 밤을 샜다. 아침까지 질문이 쏟아졌다. 6시 넘어서 너무 피곤하다고 자겠다고 했다. 1시인가 일어났는데 또 시작됐다. '언제 결혼하려고 마음 먹었냐', '최근에 재밌는 일 없니'. 정말 어마어마한 질문을 했는데 '질문 10분의 1도 안 한 거다' 이러더라"고 말했다. 

이에 전성애는 "너는 왜 이렇게 시크릿이냐"며 답답해했고, 미자는 "어디까지 대답해야 하냐. 첫키스 어디서 했냐는데 제가 어디까지 대답해야 하냐. 첫키스가 왜 궁금하냐. 엄마 친구분 딸이 그걸 공유한다고 나도 그걸 공유해야 하냐"고 따져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미자는 "대답하다 보니까 어디까지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며 "그때 아빠가 엄청 화났다. '물어볼 게 따로 있지. 당신은 그게 기억나냐'고"라고 말한 뒤, 구독자들에게 "엄마가 이상한지 딸이 이상한지 말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러자 전성애는 "딸의 사랑이 너무 아름다워서 그랬다"며 딸의 연애를 궁금해 한 이유를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다. 

한편 미자는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 예정이다.

사진 = 미자 유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