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9:37
연예

이학주 "'부부의 세계' 김희애 멱살 신, 애드리브였다" (방구석 1열)

기사입력 2022.03.24 11:50 / 기사수정 2022.03.24 11: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이학주가 '부부의 세계' 촬영 비하인드에 대해 밝혔다. 

25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 1열: 확장판’에서는 ‘부부의 세계’에서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이어 예능까지 섭렵한 이학주가 게스트로 함께한다.

박상영 작가는 이학주에 대해 “강동원 주연의 ‘검은 사제들’ 원작인 단편 영화 ‘12번째 보조사제’에서 보조사제 역을 맡으며 독립영화계의 강동원으로 화제를 모았다”고 소개한다. 변영주 감독 역시 “OTT 플랫폼에서 방영된 ‘마이 네임’,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등에서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OTT의 아들’이라고 불리는 배우”라고 덧붙여 인기를 실감케 한다고.


이날 이학주는 ‘부부의 세계’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해 흥미를 끌어올린다. 그는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 선배님 멱살을 잡는 장면은 애드리브였다. 감독님께 직접 아이디어를 제시해 재촬영한 것”이라고 전한다. 변영주 감독은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 김희애 배우가 이학주 배우의 연기를 극찬했다고 하더라”라고 칭찬을 이어간다. 이에 그는 “몸 둘 바 모르겠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이학주의 OTT 취향을 낱낱이 분석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일기장을 들킨 기분”이라고 말할 정도로 그를 당황케 한 취향 분석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방구석 1열: 확장판’ 6회에서는 한국계 할리우드 스타 산드라 오 주연의 영국 첩보 드라마 ‘킬링 이브’ 시즌1과 화려하고 속도감 있는 액션이 가미된 슬래셔 무비 ‘헌트’를 소개한다. 

한편 이학주와 함께한 JTBC ‘방구석 1열: 확장판’은 25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JTBC '방구석1열: 확장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