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7 23:42
연예

원호, 홀리뱅과 함께한 '썸바디' 비하인드 공개…'본업 천재' 면모

기사입력 2022.03.22 14:5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댄스 크루 홀리뱅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원호는 지난 21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 수록곡 '썸바디(Somebody)'의 활동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잇츠 라이브(it’s LIVE)' 촬영을 앞두고 합주 연습에 열중했다. 웅장한 합주에 긴장된 기색을 감추지 못하던 원호는 노래가 시작되자 '본업 천재'의 면모를 발휘하며 라이브를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썸바디' 안무 연습에 돌입한 허니제이와 홀리뱅 크루들은 원호의 빠른 안무 습득력에 놀라움을 드러내면서도 기쁜 마음을 숨기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연습에도 원호는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연습실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원호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수록곡 '컴 오버 투나잇(Come Over Tonight)'에 이어서 또 한 번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팀인 홀리뱅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한층 더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이어 '썸바디'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 원호는 이번에도 역시 출퇴근길에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위니(원호 공식 팬클럽)들에게 인사를 하는 등 팬들을 향한 무한 애정과 고마움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층 더 성숙한 매력을 발산하며 '썸바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원호는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오호호(ohhoho) 유튜브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