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8 09:50
연예

'인기가요' 김민석, 갓더비트·스테이씨 꺾고 1위…강승윤→솔라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2.03.20 16:5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김민석이 '인기가요' 3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3월 셋째 주 1위 후보에는 갓 더 비트(GOT the beat)의 'Step Back', 김민석(멜로망스)의 '취중고백', 스테이씨(STAYC)의 'RUN2U'가 이름을 올린 가운데, 김민석이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강승윤,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 김우석, 로켓펀치(Rocket Punch), 류정운, 문빈&산하(ASTRO), Billlie, 마마무 솔라(Solar), STAYC, (여자)아이들, 위아이(WEi), 체리블렛(Cherry Bullet), CRAXY(크랙시), TAN, TEMPEST(템페스트), 홍의진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특히 컴백무대를 선보인 강승윤과 (여자)아이들, 솔라, 문빈&산하, 위아이의 무대를 비롯해 솔로 데뷔에 나선 몬스타엑스 기현의 무대가 시선을 모았다.

새 싱글 'BORN TO LOVE YOU'로 돌아온 강승윤은 특유의 소울 넘치는 목소리로 무대를 가득 채웠고, 솔라는 신곡 '꿀(HONEY)'을 통해 달콤하고도 화려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기현은 청량한 밴드 사운드로 채운 솔로 데뷔곡 'VOYAGER'(보이저)를 생생한 라이브로 선보이며 보컬 능력을 보여줬고, (여자)아이들은 신곡 'TOMBOY'(톰보이) 무대로 강렬한 존재감과 퍼포먼스를 펼쳤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인기가요'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