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7 16:55
연예

'돌싱글즈' 김은영, 다이어트 성공하더니…"달달한 연애 中"

기사입력 2022.03.10 09:58 / 기사수정 2022.03.10 09:58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돌싱글즈' 김은영이 연애 공백기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9일 김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물보(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 팔로워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은영은 "예쁘고 귀여우신 은영님, 남친이랑 잘 만나고 있나요?"라는 질문에 "예뻐해주셔서 감사해요. 지금은 모모랑만 연애해요. 아주아주 달달하게요"라고 답했다.

김은영은 이와 함께 반려묘 모모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은영은 모모의 볼을 긁어주고 있다.

김은영은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2'에 출연, 또 다른 출연자 이창수와 최종 커플이 됐다. 이들은 실제 연인으로도 발전했지만 성격 차이로 이별하게 됐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후 김은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3살 연하의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혔으나 공개연애 8일만에 또 한 번 결별 소식을 알렸다.

김은영은 "성급하게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며 "최소 3달 동안은 혼자 지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로부터 한 달이 지난 지금 그는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고 있는듯 하다.

한편, 김은영은 6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히며 파격적인 바디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41.9kg이라는 숫자가 적힌 몸무게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사진 = 김은영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