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3 13:48
연예

비투비 육성재 "강호동한테 서운한 점 있어" 폭탄 발언 (아는 형님)

기사입력 2022.02.25 09:2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비글돌’ 비투비가 형님학교에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2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군백기를 끝내고 돌아온 비투비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아는 형님’에 5년 만에 출격하는 비투비는 센스 있는 예능감을 뽐내며 형님들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명불허전 입담을 선보인 육성재는 “강호동에게 서운한 점이 있다”라고 운을 띄우며 폭탄 발언을 했다. 그러나 그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강호동은 “억울하다”라며 숨겨져 있던 반전 일화를 공개해 반박했다. 또한 육성재는 강호동의 최신 유행어인 ‘아모르남’ 따라잡기에 도전했다. 디테일한 요소까지 묘사하며 육성재만의 ‘아모르육’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는데, 육성재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진땀을 흘린 강호동과의 반전 이야기와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아모르육’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어 ‘숨생근(숨만 쉬어도 생기는 근육)’이란 별명을 가진 임현식은 2019 형님학교 씨름대회 천하장사인 이진호와 허벅지 씨름 대결을 펼쳤다. 이진호는 “나 진짜 최선을 다해 볼게”라며 기선제압에 나섰는데, 임현식과 이진호 두 사람은 형님들까지 깜짝 놀라게 한 승부를 펼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원조 ‘비글돌’ 비투비의 빛나는 예능감은 26일 오후 8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TBC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