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8 02:14
연예

'나는 SOLO' 영철 "결혼? 내후년에 가정 꾸릴 듯…페미는 싫어" [종합]

기사입력 2022.02.23 11:51 / 기사수정 2022.07.04 14:04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나는 SOLO' 4기에 출연했던 영철이 결혼을 언급했다.

영철은 지난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나는 SOLO' 4기 영수와 함께했던 라이브 방송 무편집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영철은 '현재 썸 타는 여자가 있냐'는 질문에 "노코멘트"라고 답한 바 있다.

영수는 이를 의아해하며 "영철이 썸 타는 여자가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결혼은 하실 거냐"고 물었다.

영철은 "좋은 사람 있으면 할 거다. 페미는 싫어한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제가 봤을 때 내년이나 내후년에는 결혼해서 가정을 이루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영철은 자신을 둘러싼 논란들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영수가 "많은 악플도 받았고, 이슈도 많았다"라고 하자 영철은 "이슈가 될 줄 몰랐다"고 말했다.

이어 "SNS는 자유 소통의 공간이다. 일반인이 유명인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거다. 그래서 저는 편한 대화 형식으로 글을 쓴 거다. 그런데 너무 높으신 분들이었고 그 팬분들까지도 (안 좋은) 그런 마음이 들었을 거라 생각하니 사과드린다"고 고개 숙였다.

한편, 영철은 SBS플러스‧NQQ 채널의 예능 '나는 SOLO' 4기 출연자다. 앞서 영철은 강압적이고 무례한 언행으로 '막말 논란'의 중심에 선 바 있다. 나아가 영철은 연예인들의 SNS를 찾아 친분이 있는 것처럼 행동하며 무례한 말투를 사용해 구설에 오르기도 했다.

사진=영철 유튜브 화면 캡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