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4:39
연예

김성주, 아이브 안유진에 무한애정…"관전포인트=안유진" (강철부대2)[종합]

기사입력 2022.02.22 19:1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강철부대2' 김성주가 아이브 안유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22일 오후 SKY채널, 채널A 공동제작 '강철부대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이원웅 PD, 김성주, 김희철, 장동민, 김동현, 안유진, 최영재가 참석했다. 진행은 김환이 맡았다.

'강철부대2'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겨루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참가 부대는 특전사(특수전 사령부), 해병대수색대, 707(제707 특수임무단), UDT(해군특수전전단), SDT(군사경찰특임대), SSU(해난구조전대), SART(특수탐색구조대대), HID(국군정보사령부특임대)로, 시즌 1을 뛰어넘는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날 김성주는 '강철부대2'의 관전포인트에 대해 "안유진의 가세와 안유진의 맹활약"이라며 "저희 프로그램의 독특한 점은 보통 현장 VCR을 보다가 스튜디오로 넘어오면 기세가 꺾이는데, 저희는 떨어지지 않고 쭉쭉 올라간다. MC들의 케미가 안유진씨 덕분에 신나고 재밌고 화기애애해졌다"고 전했다.

더불어 "MC들의 팀워크가 정말 좋다. 김희철씨가 MC들의 단톡방을 만들었는데, 김희철씨를 포함해 안유진씨의 번호를 아는 사람이 없어서 초대를 못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에 김희철은 "촬영하고 나서 단톡방을 만들어서 신나게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누군가가 '유진이는?'이라고 하더라. 그 때서야 (안)유진이가 없는 걸 알았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성주는 '강철부대2'에 대한 기대평을 다섯 글자로 남겨달라는 말에 '아이브있어'라고 말하며 애정을 표했다.

한편, '강철부대2'는 22일 오후 9시 20분 채널A와 SKY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채널A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