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3:51
연예

열애설 난 김희철·미쓰라…"늘 옆에 있어, 사랑했다" (아는 형님)[전일야화]

기사입력 2022.02.13 07:1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미쓰라와 김희철이 진한 우정을 드러냈다.

12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미쓰라는 '교우 관계'에 과거 군대 후임이었던 이진호를 적었다. 더불어 이진호와의 여러 에피소드를 공개했고, 이진호가 결혼식 뒤풀이 당시 깜짝 사회를 봤다고 소개했다. 

이러한 이야기를 듣던 강호동은 김희철에게 "미쓰라하고 서로 원만하게 이야기 됐냐"고 물었다. 두 사람이 친한 사이이고, 과거엔 열애설까지 불거졌기 때문. 이에 김희철은 "교우관계에 당연히 나 적었을 줄 알았다. 너 쟤랑 몇 년 됐냐"고 소리쳤다. 

이에 '아는 형님' 멤버들은 "희철이가 전 여친이야?", "미쓰라가 전 여친일 수도 있지"라는 말을 주고받았다. 



이어 김희철은 "결혼식은 갔다. 너 나 뒤풀이에 있었던 거 기억 안 나냐. 근데 왜 내 이름 빼냐"고 말했고, 타블로는 "근데 너 그렇게 즐겁게 놀지 않았다. 나랑 투컷이 사회를 봤다. 사람들이 다 보이지 않나. 다 축하하는 상황인데 김희철만 너무 눈에 띄게 서 있었다"고 짚어줬다. 

그러자 김희철은 "미쓰라가 결혼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 친구로서 사랑했다. 결혼할 줄 상상도 못했고, 늘 내 옆에 있던 애니까. 완전 찐친이었다"고 털어놓았다. "결혼하면서 어색해졌냐"는 물음엔 " 못 부르겠더라"고 답했다. 

투컷과 타블로는 "오해할만 했던 게 희철이 만나러 가는 날엔 우리한테 거짓말을 했다. 몰래 만났다"는 폭로를 하기도 했다. 

이에 김희철은 "나 오늘 미용실을 가려다가 너무 이상하더라. 미쓰라가 나오는데 내가 머리를 세팅하고 온다는 게 너무. 그래서 모자도 푹 눌러썼다"고 말했고, 강호동은 "미쓰라 아내가 100% 웃고 넘길 일은 아니"라고 알렸다. 그러자 김희철은 "내가 아내분보다 미쓰라에 대해 잘 알 수 있다"는 말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