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16:40
연예

VOD 서비스 오픈 '특송', IPTV 주요 채널·온라인 상영관 박스오피스 1위

기사입력 2022.02.07 18:54 / 기사수정 2022.02.07 18:5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특송'(감독 박대민)이 VOD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주요 디지털 플랫폼에서 1위를 차지해 극장에 이어 안방 극장까지 끝나지 않은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송'은 성공률 100%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박소담 분)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특송'이 VOD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송'은 오늘(7일) 기준으로 IPTV 주요 채널인 KT olleh TV, SK Btv, LG U+TV에서 1위를 석권한 것은 물론, KT seezn, 홈초이스 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쫓고 쫓기는 흥미진진한 추격전과 박소담 표 걸크러쉬 액션, 대체 불가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까지, 관객들의 N차 관람 열풍이 낳은 결과로 '특송'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한다. 

특히 '특송'은 2022년 새해 첫 범죄 오락 액션 무비로 극장가 장악은 물론 일명 '특송이들'이라 불리는 팬덤까지 형성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송'은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