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3:56
연예

'판타스틱 패밀리' MC 이수근 포스터...'판타스틱 시리즈'의 귀환

기사입력 2022.01.27 13:34 / 기사수정 2022.01.27 13:34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SBS 설 특집 음악 예능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이하 ’판타스틱 패밀리‘)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단독 MC로 발탁된 이수근의 재치 넘치는 표정과 함께 프로그램의 키워드가 되는 ’당신의 판타스틱 DNA를 보여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판타스틱 패밀리‘는 스타의 가족이 ’DNA 싱어‘가 되어 노래를 부르고, DNA 판정단은 'DNA 싱어'의 얼굴과 목소리로만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는 가족 음악 추리쇼다. 스타의 끼와 실력을 그대로 구현해내는 DNA 싱어들의 반전 노래 실력은 물론, 스타와 직접 꾸미는 듀엣 무대는 설 연휴,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수근이 단독 MC로서 진행을 선보이며, 가수 양희은, 배우 양희경 자매를 비롯해 양세찬, 장도연, 주영훈, 이현이, 오마이걸 승희, 유아, 몬스타엑스 주헌, 민혁이 DNA 판정단으로 나선다.

DNA판정단은 스타의 어딘가를 꼭 빼닮은 DNA싱어들의 등장에 모두 ’과몰입‘ 모드를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단번에 DNA싱어의 셀럽을 말해 제작진을 긴장시키는가 하면, 스타 가족의 숨겨진 스토리를 녹여낸 DNA싱어의 무대에는 눈물을 흘리며 공감했다.

한편 '판타스틱 패밀리'는 설 연휴인 2월 1일 오후 8시 20분, 2월 2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