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0 10:4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프로야구

NC, 26일 박건우-손아섭 비대면 입단식 진행

기사입력 2022.01.21 11:11 / 기사수정 2022.01.21 13:36


(엑스포츠뉴스 윤승재 기자) NC 다이노스가 26일 오전 11시 창원NC파크에서 손아섭, 박건우의 비대면 입단식을 연다. 임선남 단장, 이동욱 감독, 주장 노진혁가 참석한 가운데 팬들도 온라인으로 참여해 자유계약선수(FA)로 새롭게 NC에 합류한 두 선수를 축하하고 환영하는 자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맞춰 NC 다이노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비대면으로 연다. 임선남 단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다이노스의 가족이 되었음을 알리는 유니폼 전달식, 명함 및 꽃다발 전달식, 선수의 소감 발표 순으로 진행한다. 마지막에는 이번 시즌 주장을 맡은 노진혁의 미니 인터뷰도 열린다.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참여를 원하는 팬은 21일부터 25일까지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이벤트 포스팅에 두 선수에 대한 질문과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입단식 당일 현장에서 두 선수가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을 하고, 총 22명을 선정해 사인볼, 사인모자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와 구단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윤승재 기자 yogiyoon@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