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18 11:4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이태곤, 송가인 깃발부대에 말문 막힌 사연 (주접이 풍년)

기사입력 2022.01.14 14:4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주접이 풍년’의 뜨거운 현장이 공개됐다.

14일 KBS측은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이하 ‘주접이 풍년’)의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주접이 풍년’을 이끌어갈 MC 이태곤, 박미선, 장민호가 스튜디오에 등장하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MC진은 핑크색 단체복을 맞춰 입고 깃발을 흔드는 깃발부대의 압도적인 포스에 놀라움과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깃발부대는 송가인의 팬덤을 대표하는 문화로, ‘주접이 풍년’ 1회 게스트로 나선 송가인을 응원하기 위해 팬들이 장관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송가인을 향한 ‘주접단’의 애정과 열정을 현장에서 지켜본 이태곤은 말문이 막힌 듯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현장 스튜디오 곳곳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검정고무신’의 할머니 캐릭터가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캐릭터는 ‘덕질’에 나이는 상관없다는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게 방송 내에서 다채롭게 활용되며 새로운 밈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한편, 송가인이 첫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 1회는 오는 2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