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04:40
연예

이현,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 가창…7일 '악수' 발매

기사입력 2022.01.04 09:5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이현이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 가창에 참여한다.

이현이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악수'가 오는 7일 음원으로 발매된다.

'악수'는 모두 한 번쯤 겪어봤던 힘든 순간들, 그때 손을 건네준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곡이다. 남자 주인공 은재의 테마곡으로, 여자 주인공 하영을 어느새 사랑하게 된 마음을 그려냈다. 

이현은 특유의 감성적이고 애절한 보이스로 '악수'를 노래하며, 사랑과 고마움에 대한 감정을 극대화했다. 또한 작품 속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 가사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007년 혼성 그룹 에이트로 데뷔한 이현은 '심장이 없어', '그 입술을 막아본다', '이별이 온다' 등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2AM 창민과 남성 듀오 옴므를 결성해 '밥만 잘 먹더라'를 발표했고,  '입술자국', '다음이 있을까' 등 솔로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해 7월에는 '바닷속의 달'로 1년 5개월 만에 컴백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아는 여자애'는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는 허니비 작가의 작품으로, 어느날 갑자기 고등학생으로 돌아온 하영의 첫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앞서 이민혁, 치즈, 유키카X데이브레이크, 로시가 OST에 참여하며 '아는 여자애'의 몰입도를 더욱 높인 가운데, 이현은 이번 곡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짙은 여운을 안길 전망이다. 

이현이 가창자로 나선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악수'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빅히트 뮤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