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8 01:48
연예

아델 콘서트→해리포터 시리즈 전편, CJ ENM 성탄절 특집 편성

기사입력 2021.12.23 13:2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매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CJ ENM이 풍성한 콘텐츠 라인업으로 따스한 집콕 연휴를 선사한다.

tvN은 올해 개국 15주년을 맞이해, tvN 대표 능력자들과 함께 지난 15년을 되돌아보는 특별 기획을 선보인다. 오는 26일(일) 오후 11시 10분 tvN과 15년간 울고 웃으며 함께 성장한 배우, 예능인, 그리고 크리에이터들을 만나 tvN을 리와인드하는 특별 기획 오리지널 '투게더 리와인드'가 방송된다. 

'투게더 리와인드'에는 곽동연, 김미경, 이미주, 정철민PD, 나영석PD, 정종연PD, 오만석, 장영남, 이현욱, 유연석, 유재석, 조세호, 김대명, 유인나가 출연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유튜브 ‘tvN’ 채널에 선공개된 '투게더 리와인드' 영상들을 재구성한 본 방송에는 이 밖에도 즐거움랜드, 즐거움파크 등 tvN 15주년 특별기획 'tvN is 즐거움' 캠페인의 비하인드 영상과 나영석&정종연PD의 대담이 최초 공개돼 한층 깊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tvN STORY는 음악으로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스페셜 방송을 준비했다. 먼저 24일(금) 오후 8시에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가수 아델의 콘서트 '원 데이 위드 아델'로 감동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어 25일(토) 오후 8시에는 우리가 열광했던 추억의 가수 ‘아-하(A-Ha)’의 다큐멘터리 영화 '아-하: 테이크 온 미'로 시청자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가슴 한 켠 따스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현빈, 손예진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이 24일(금) 오후 12시부터, 그리고 25일(토), 26일(일) 오전 11시부터 연속 방송된다.

tvN SHOW는 오감만족 컨셉 예능으로 웃음을 잡는다. 24일(금) 오후 12시부터 설렘과 웃음을 보장하는 '신서유기7', 25일(토) 낮 12시부터 '식스센스2'를 연속 방송한다. 이어 24일(금), 25일(토) 밤 12시부터는 극강의 짜릿함을 선사하는 '대탈출4'를 연속 편성해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tvN DRAMA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선물 같은 이야기를 선보인다. 아이유와 여진구의 '호텔 델루나'가 25일(토), 26일(일) 양일간 오후 1시 30분에 연속 방송되며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OCN은 연말연시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영화 라인업을 선보인다. 먼저 24일(금) 오후 9시에는 '라스트 크리스마스'가 국내 TV 최초로 공개된다. 이어 밤 11시부터 '메리 크리스마스 위드 해리포터' 특집으로 '해리포터' 1~8편이 전편 연속 방송된다. 26일(일) 오전 11시에는 총 4부로 이뤄진 해리포터 퀴즈쇼 '해리포터: 호그와트 토너먼트'가 현지 방영 직후 국내 최초로 방송된다. 또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20주년 기념 스페셜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리턴 투 호그와트'도 1월 초 OCN을 통해 국내 최초로 방송을 앞두고 있어 많은 기대가 집중된다.

이어 오는 1월 1일(토)에는 신년 특선으로 TV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신작들을 선보인다. 1일(토) 낮 12시 30분에는 22년 새해를 힘차게 깨울 엉뚱 발랄 거대 몬스터의 레슬링 챔피언 도전기 '럼블'이, 오후 9시에는 '캣츠'가 공개된다.

OCN Movies에서도 다채로운 영화들을 방영한다. '크리스마스의 기적' 특집으로 25일(토) 오전 7시부터 '폴라 익스프레스', '러브 액츄얼리', '그린치'가 방송된다. 또한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 완전 정복' 특집으로 24일(금) 오후 8시에는 '스파이더맨 1~3'을, 25일(토) 오후 4시 30분에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1, 2'를 방송한다. 26일(일) 오후 7시 30분에는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연속 방송한다. 또한 신년을 맞이해 1일(토) 오후 2시에는 '어디갔어, 버나뎃'을 2일(일) 오전 9시에는 '엠마'를 국내 TV 최초로 방송한다.

OCN Thrills에서도 스릴 가득한 연말연시를 위한 특집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의 악몽' 특집으로 24일(금) 오후 10시부터 '큐브', '쏘우', '처키의 신부'가 방송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토) 오전 10시에는 '클리프 행어', '반 헬싱', '헌츠맨: 윈터스 워'가 방송한다. 또한 매트릭스 개봉 시기에 맞춰 25일(토) 오후 5시부터는 '매트릭스', '매트릭스: 리로디드', '매트릭스: 레볼루션'이 방송된다.

중국 전문 미디어 중화TV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차이나 뮤직 페스티벌 2021'을 25일(토) 오후 6시부터 방송한다. 중국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최고의 무대가 음악으로 하나 되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 이양첸시, 헨리, 페이, 저우둥위 등이 출연을 앞둬 기대를 모은다.

사진 = CJ ENM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