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4:05
연예

'해피 뉴 이어' 오늘(22일) 열혈 홍보…원진아 '씨네타운'·이동욱 '유퀴즈' 출격

기사입력 2021.12.22 09:2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해피 뉴 이어'(감독 곽재용)의 주역 이동욱과 원진아가 릴레이로 열혈 홍보에 나선다.

오는 29일 티빙과 극장에서 동시 공개를 앞둔 '해피 뉴 이어'의 달달한 ‘사내 로맨스’ 커플 이동욱과 원진아가 22일 라디오와 예능을 통해 릴레이로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먼저 '해피 뉴 이어'에서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하우스키퍼 ‘이영’으로 분해 당차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 원진아는 22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단독 출연한다. 보는 라디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원진아는 흥미진진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부터 함께 호흡을 맞춘 감독, 배우들과의 케미, 개봉을 앞둔 소감 등 '해피 뉴 이어'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대방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원진아의 OST 추천곡은 물론,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후에는 '해피 뉴 이어'에서 모든 걸 다 가졌지만 심각한 짝수 강박증에 시달리는 호텔 엠로스의 대표 ‘용진’ 역으로 6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이동욱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크리스마스의 선물 같은 배우로 깜짝 등장한 이동욱은 작품을 대하는 자세부터 캐릭터 분석까지 자신의 연기 가치관을 직접 전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지난주 공개된 예고편에서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와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 이동욱의 재치 있는 입담과 탁월한 예능감은 22일 오후 8시 40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욱과 원진아의 활발한 홍보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영화 '해피 뉴 이어'는 오는 29일 티빙(TVING)과 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 CJ ENM, 티빙(TVING)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