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3:50
연예

야옹이♥전선욱→이은형♥강재준 '쌍쌍 인비테이셔널',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1.12.13 13:12 / 기사수정 2021.12.13 13:12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쌍쌍 인비테이셔널'이 첫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한 예능 콘텐츠 '쌍쌍 인비테이셔널'이 13일 네이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금까지 골프 예능은 잊어라"라는 강렬한 문구로 시작되어 스타 가족들이 우승을 위해 커플 플레이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김이나-조영철 부부는 완벽한 팀워크로 "나이스"를 외치는가 하면, 홍서범-조갑경 부부는 "저리 비켜"라고 투닥거려 웃음을 자아낸다.

송지아는 엄마 박연수의 실수에 울상을 짓고, 강재준-이은형 부부는 "잘 칠 때만 아는 척을 하냐"라며 결과에 따라 극과 극의 반응을 드러내 폭소를 유발한다. 여기에 손준호는 첫 필드에 나선 김소현의 헛스윙에 답답함을 호소하는 등 출연진의 다양한 모습이 돋보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쌍쌍 인비테이셔널'은 연예인 가족들의 환상적인 골프 케미를 볼 수 있는 스타 가족 골프대회 예능이다. 1등 팀은 우승 상금 2000만원을 차지하며, 수소전기차를 포함하여 출연자 전원에게 상금 및 상품이 차등 지급되어 더욱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


'쌍쌍 인비테이셔널'의 출연 라인업도 막강하다. 자타공인 '골프의 신' 임진한 프로가 집행위원장을 맡았으며 김이나-조영철 부부, 야옹이-전선욱 커플, 박연수-송지아 모녀, 이천수-심하은 부부, 강재준-이은형 부부, 손준호-김소현 부부, 홍서범-조갑경 부부, 손범수-진양혜 부부까지 총 8팀이 대결 라운딩을 벌이고 해설은 배동성이 맡았다.

'쌍쌍 인비테이셔널'은 티저 영상부터 기존의 골프 예능 및 가족 동반 예능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타 가족들의 골프 스타일과 진솔한 모습은 골프 마니아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다양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쌍쌍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1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쌍쌍 인비테이셔널 채널을 비롯하여 NOW., 네이버 TV와 17일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