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1:47
연예

'영화로운 덕후생활' 한지민, 라면 덕후의 폭풍 면치기 [포인트:신]

기사입력 2021.12.10 11:4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 한지민, 김영광, 고성희가 출연한다.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최신 신작부터 지금 이 순간 제일 핫한 핫클립까지, 홍진경이 뇌에 다이렉트로 넣어주는 색다른 콘텐츠 추천 예능 프로그램이다.

10일 방송에서는 오는 29일(수) 개봉을 앞둔 영화 '해피 뉴 이어'의 한지민, 김영광, 고성희가 '덕후라면' 코너의 게스트로 출연한다. '덕후라면'은 홍진경이 라면 한 사발을 먹으면서 편하게 영상을 보며 덕질하는 콘셉트의 코너. 최초로 게스트들과 함께, 그것도 야외에서 라면을 먹게 된 홍진경은 "저도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지민과 김영광, 고성희의 색다른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먼저 한지민은 폭풍 면치기를 선보이며 '라면 덕후' 면모를 드러내고 특유의 소탈한 입담으로 웃음을 안긴다. 김영광은 홍진경의 장난스러운 타박에 어쩔 줄 몰라 하며 순둥 매력으로 미소를 유발한다. 고성희 또한 항상 밝은 리액션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이날 출연자들이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의 시그니처인 '영화 제목 N행시'도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을지 많은 궁금증이 집중된다.

홍진경과 한지민, 김영광, 고성희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10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tvN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