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4 22:2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이태리, '신사와 아가씨' 합류…지현우 질투 유발남 현빈 役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11.25 08:5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이태리가 ‘신사와 아가씨’에 합류한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이태리가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현빈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흙수저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높은 화제성은 물론 30%를 넘는 시청률로 주말극 1위를 달성하며 순항 중이다.

이태리는 ‘신사와 아가씨’에 현빈 역으로 중간 투입되어 극에 재미와 탄력을 더한다. 극 중 이세희(박단단 역)의 선배로 등장, 잘생긴 외모와 다정한 성격을 가진 질투 유발남으로 이세희를 향한 지현우(이영국)의 마음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작품마다 인생캐릭터를 써내는 이태리가 올해 초 종영한 tvN ‘여신강림’에서 깜짝 출연만으로도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와 강한 몰입도를 이끌어낸 것처럼 ‘신사와 아가씨’에서 선보일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태리는 미소년 비주얼과 성숙한 연기력으로 장르를 넘나들며 매 작품마다 인상깊은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특히 tvN ‘구미호뎐’에서는 ‘이무기’ 역을 맡아 악역까지 완벽하게 소화,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잘 자란 아역에서 어느덧 연기 24년 차 전무후무한 배우가 된 이태리. 이태리의 꾸준한 열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