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서희선이 ‘학교2021’에서 빛나는 끼를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24일 소속사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자료를 통해 서희선의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날 현장에 자리했던 스텝은 서희선이 반짝이는 매력과 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고 전했다. 마치 총을 쥔 것처럼 들고 있던 공구를 폼나게 든 서희선은 진짜 벽을 앞에 둔 듯 허공에 대고 마임을 펼치는가 하면, 흡사 슈팅 게임 미션 중인가 착각할 정도로 다채로운 표정을 자랑했다고. 특히나 포스터 촬영에 돌입한지 10분이 채 지나기도 전에 환호 섞인 OK 싸인을 들었다는 서희선으로 인해 현장은 웃음과 감탄으로 가득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번 작품이 데뷔작이라고 전해져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는 서희선은 ‘학교 2021’에서 아이돌 연습생 고은비 역으로 등장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극 중 아이돌 연습생 5년차인 고은비는 눌지고 핵인싸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특유의 통통 튀는 발랄함을 자랑하는 동시에 내면 깊숙이 상처를 숨긴 다각도적 캐릭터다. 후문으로는 서희선이 이번 포스터 촬영을 통해 통통 튀는 고은비의 모습을 200% 발휘했다고 전해져 ‘학교2021’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고속 상승하고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2021’은 오늘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