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3:39
연예

'고등래퍼4' 우승자 트레이드 엘, 25일 첫 EP 발매

기사입력 2021.11.20 18:0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아티스트 트레이드 엘(TRADE L)이 깜짝 신곡을 선보인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은 20일 "트레이드 엘이 25일 오후 6시 첫 EP [Time Table -The Trip]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날 공식 SNS를 통해 D-5 오피셜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선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한 트레이드 엘의 비주얼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앞으로 공개될 신곡 및 콘텐츠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트레이드 엘은 최근 자신의 SNS에 변화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다양한 일상 사진을 공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지난 19일 밤부터 서울 이태원, 압구정, 해방촌 일대에 트레이드 엘의 QR 코드가 담긴 'Boarding Ticket' 포스터를 공개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QR 코드에 접속할 경우 트레이드 엘의 더블 타이틀곡 음원 일부를 감상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트레이드 엘은 영화 '캅샵: 미친놈들의 전쟁' 힙합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예고 영상이 공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12월 개봉 예정인 '캅샵: 미친놈들의 전쟁'은 ‘A-특공대’의 조 카나한 감독과 믿고 보는 액션 배우 제라드 버틀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트레이드 엘의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트레이드 엘은 역대 최다 지원자인 1만 2천여 명의 경쟁률을 뚫고 Mnet ‘고등래퍼4’ 우승을 차지한 만큼 힙합 씬에서 남다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새 EP에는 트레이드 엘의 한층 성장한 모습과 음악적 역량이 담긴 가운데 어떤 곡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트레이드 엘의 첫 EP [Time Table - The Trip]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하이어뮤직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