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5:24
연예

박상남, 아센디오와 전속계약→'군검사 도베르만' 캐스팅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11.11 13:1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박상남이 아센디오 리저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tvn ‘군검사 도베르만’에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11일 소속사 아센디오 리저브는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라이징스타 박상남과 함께하게 됐다. 그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성실함을 지닌 배우로, 순수한 모습부터 남성적인 매력까지 모두 지닌 만큼 폭넓은 연기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박상남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그가 자신의 가능성을 마음껏 펼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박상남은 2015년 테익 뮤직비디오 ‘오늘은 말할래’로 데뷔해, 드라마 ‘청춘시대’ ‘엽기적인 그녀’ ‘너는 나의 봄’ 웹드라마 ‘연애는 무슨 연애’ ‘트웬티 트웬티’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오늘도 참지마요’ 등을 비롯해,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등에 출연,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면서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나가고 있다.

특히, 최근 종영한 tvN ‘너는 나의 봄’에서 박상남은 최고의 인기 보이그룹 멤버 패트릭 역으로 분해, 연하남의 순정파 로맨스를 특별하게 그려내 큰 관심을 받았다. 이처럼 여러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인정받은 그가 아센디오 리저브와의 전속계약과 더불어 한국 최초의 군법정 드라마 tvN ‘군검사 도베르만’에 캐스팅 소식까지 알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상남은 ‘군검사 도베르만’에서 꽃미남 연예인 ‘알렌’역을 맡았는데, 재벌 3세 노태남(김우석 분)과 어울려 다니는 친한 동생이자, 기존 작품에서 선보인 인물들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연기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루키로 주목 받고 있는 만큼 그가 내딛는 걸음걸음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박상남과 전속계약을 맺은 아센디오 리저브에는 배우 이다해, 조현재, 김소은, 박영운, 이효나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아센디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