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1:13
연예

윤계상X고아성 '크라임 퍼즐', SKY채널 월화 편성…11월 1일 첫방

기사입력 2021.10.14 11:2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skyTV(스카이티브이)가 운영하는 SKY채널에서 치열하고 집요한 진실 추적의 드라마 ‘크라임 퍼즐’이 월화 오리지널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11월 1일을 시작으로 안방을 찾아 갈 SKY 월화 드라마 '크라임 퍼즐'은 살인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윤계상 분)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 유희(고아성)의 진실 추격 스릴러다. 스스로 교도소에 갇힌 한승민의 사투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을 쫓는 유희의 추적, 긴밀히 얽힌 투 트랙의 이야기가 극강의 서스펜스를 자아내는 드라마이다.

오광훈 콘텐츠사업본부장은 “SKY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드라마를 편성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시청자가 원하는 다양한 드라마. 예능 장르를 통해 SKY채널만의 편성전략을 보여줄 것”라고 밝혔다.

skyTV는 KT그룹의 미디어 계열사로 최근에는 원천 IP 공급사 스토리위즈의 대표 웹 소설 중 하나인 ‘쉿, 그 놈을 부탁해’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를 비롯 ‘복제인간’, ‘괴기멘숀: 디오리지널’을 SKY채널을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이를 필두로 KT스튜디오지니가 제작한 ‘크라임퍼즐’을 skyTV가 운영하는 채널에 공급하여 그룹 미디어 밸류체인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의 힘을 기르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크라임 퍼즐’은 총 10부작으로 11월 1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화 오후 10시 30분에 SKY채널을 통해 TV로 만날 수 있다.

SKY채널번호는 KT올레TV 29번, skylife 34번, SK BTV 40번, LGU+TV 72번, LG헬로비전 45번, 딜라이브 58번, Btv 케이블(구, 티브로드) 57번 등이며 애로부부, 강철부대, 수미산장, 잠적 등을 제작.방영한 IPTV와 케이블TV, 위성에서 시청 가능한 종합예능채널이다.

사진 = SK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