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6 01: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롯데시네마 , '베놈2'·'라스트듀얼: 최후의 결투' 개봉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1.10.13 16:58 / 기사수정 2021.10.13 17:1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감독 앤디 서키스), '라스트듀얼: 최후의 결투'(감독 리들리 스콧)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가 49번째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공개하며,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관람 고객에게 특별한 관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는 '시그니처 아트카드'는 가로 150mm, 세로 200mm의 대형 사이즈로 제작된 프리미엄 아트카드로 롯데시네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굿즈다.

특히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아트카드는 입체 렌티큘러에 최적화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최고의 입체감을 구현해 냈다. 본 시그니처 아트카드는 오늘(13일)부터 소진 시까지 당일 관람 고객 대상으로 증정한다.

또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를 특별관인 수퍼플렉스, 수퍼플렉스G, 수퍼4D에서 관람하면 캐릭터 포스터 2종(A3)을 소진시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초대형 스크린과 돌비 애트모스 스피커 시스템으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는 수퍼플렉스와 오감을 자극하는 수퍼 4D 등의 특별관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영화 관람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본 캐릭터 포스터는 당일 티켓 인증을 통해 상영 후 수령이 가능하며, 1좌석 당 특전 1개가 증정된다.

'라스트듀얼: 최후의 결투'는 예매 오픈 시부터 오는 17일까지 기간 내 롯데시네마에서 예매를 완료한 고객에게 500만 L.POINT를 N등분해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라스트듀얼: 최후의 결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