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9:49
연예

이정은, '욘더' 출연 확정...한지민과 세 번째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9.07 15:16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이정은이 ‘욘더’ 출연을 확정 지었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욘더’는 죽은 아내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남자가 그녀를 만날 수 있는 미지의 공간 '욘더'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과학기술의 진보가 만들어낸 세계 '욘더'를 마주한 인간 군상들을 통해 삶과 죽음, 영원한 행복은 무엇인가에 대한 물음을 던진다.

이정은은 미지의 공간 ‘욘더’의 운영자 세이렌 역을 맡아 이야기를 이끈다. 세이렌은 사람들을 미지의 공간 ‘욘더’로 초대하는 인물. 이에 이정은만의 냉정하고 절제된 카리스마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은은 지난 2018년 ‘미스터 션샤인’ 이후 수많은 드라마, 영화 흥행작에 출연, 끊임없는 연기 변신 성공 가도를 달리며 ‘흥행 보증수표’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정은의 활발한 활동은 2021년에도 이어졌다. 드라마 ‘로스쿨’과 영화 ‘자산어보’, ‘메이드 인 루프탑’ 출연에 이어 드라마 ‘월간집’, ‘갯마을 차차차’ 등에 특별 출연까지 하며 관객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심판’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욘더’까지 연이은 차기작 소식을 전해 내년에도 ‘이정은표 믿고 보는 연기’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욘더’는 2022년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사진=윌엔터테인먼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